[삼성 갤럭시 노트9] 샹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타이베이101 선셋
본문 바로가기
Gallery/By Phone Snap

[삼성 갤럭시 노트9] 샹산 전망대에서 바라본 타이베이101 선셋

by 제이캐슬 2019.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캐슬입니다.

지난 주말 #대만여행 을 다녀왔다. 아주 어릴 때, 중국은 뭐고, 대만은 어디지? 했던 때가 있었는데 ㅎㅎ 처음 다녀와 본 #타이완 은 너무 인상깊었다. 여기서 잠깐~! 대만의 영문명은 TAIWAN - 타이완 이고, 수도는 TAIPEI - 타이베이 이다. 마찬가지로 중국, 대만도 헷갈렸을 때, 타이완은 뭐고 타이베이는 뭔지 했던 때가 있었다. 차후 일차별로 포스팅 해보기로 하고, #타이완#랜드마크 로 불리우고 있는 #타이베이101 빌딩을 약 40여분의 #트레킹 #등산 을 통해 #샹산전망대 에서 담아보았다.

 

 

 

 

Elephant Mountain In TAIPEI

XIANG SHAN Station

| Behind Story

ig@jcastle.photography

 

 

전망대에 도착해서 도시의 불들이 켜지기 전에, (카메라는 야경을 담기 위해 준비해놓고) #갤럭시노트9 으로 일몰의 모습을 #손각대 #파노라마 기능으로 담아보았다. 건물의 모습이 빵을 예쁘게 포장하는 박스를 층층이 올려둔 것 같은 모습도 들고, 약간의 안개와 바람도 불고 #비바람 이 살짝 부니, #영화 #토탈리콜 같은 #SF영화 분위기의 모습도 느껴져서 정말 매력적이었고, 많은 여행객들의 환호성이 터져나왔다. 갤노트의 이미지 퀄리티는 웹용으로 쓰기에는 충분해 보일정도로 쓰면서 감탄이 일어나는데, 이후에 나오게 될 핸드폰들은 어떻게 될지, 점점 카메라 시장이 축소되는 것에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퀄리티이다.

 

.

.

SAMSUNG GALAXY NOTE 9

Photographed.J-Castle

* Pic & Edited By.J-Castle

* All 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모든 사진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