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마녀] 해외여행 남자,여자 여권장지갑 추천, 호피 다이어리지갑 [구매후기/리뷰]
본문 바로가기
Review/Fashion | Daily Item

[엣지마녀] 해외여행 남자,여자 여권장지갑 추천, 호피 다이어리지갑 [구매후기/리뷰]

by 제이캐슬 2013. 5. 29.
반응형

 

 

 

[엣지마녀] 해외여행 남자,여자 여권장지갑 추천, 호피 다이어리지갑 [구매후기/리뷰]

▲ 읽기 전에 손가락 클릭, 감사 ^^*

 

여행을 가기 전에 아무래도 여권의 중요성이 느껴지다보니,

또~ 기존에 쓰던 지갑의 내용물을 다 가지고 갈 필요성을

못 느끼게 되어서 차후에 여행을 갔다와서도 지갑 정리가

용이할 겸.. 겸사 겸사 해서 여권 지갑을 찾게 되었다.

 

여권만 넣는 케이스를 보자니 수납공간이 현저히 적었고,

아무래도 현지에 가서 크로스백이나 백팩을 매고 다닐거라서

조금은 큰 것으로 알아보다 보니 장지갑을 구매하게 되었다.

 

내 스타일 상 너무 평범한 것은 안끌려서 & 찾기 쉬울겸 이쁜 걸로다가~

호피 백팩 구매 이후로 남자도 호피를 가질 수 있다라는 자신감으로

또 한번 호피를 지르게 되었다.

 

▲ 색깔은 브라운 호피, 핑크 호피, 블랙 호피가 있었는데

내가 구매한 것은 블랙 호피.

 

사이즈는 가로 20cm * 세로 11cm * 폭은 2cm

 

| 호피 여권 장지갑 구매처 정보

 
▲ 위 배너타고 검색창에
상품번호 145039840 입력하면
위 호피 지갑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 재질은 인조가죽으로 가벼우며 펄이 들어가있는게 특징이다.

스티치 박음질도 잘 되어 있어서 메이커가 아님에도

만족 스러웠다.

곧 여행 시즌이라 여권 지갑들 많이 찾으실 것 같아

공유하고자 올리게 되었다.

 

갤럭시S3와 겹쳐본 모습. 핸드폰도 수납이 가능한 사이즈다.

 

| 호피 여권 장지갑 구매처 정보

 
▲ 위 배너타고 검색창에
상품번호 145039840 입력하면
위 호피 지갑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 호피와 상반되게 파스텔 톤의 안감들이 매력적이다.

아마 내 기준에 안감이 그냥 검은색이었다면 안샀을 수도 있겠다.

 

▲ 똑딱이 다이어리 스타일로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좋아서 여행 자주 다니는 지인들에게

선물로 줘도 좋아할 듯 싶다.

 

 

▲ 양 옆으로 카드 수납공간이 16개 정도 있으며

투명 수납공간 1개 있음.

 

스티치가 촘촘히 잘 되어있어서 마음에 든다.

 

 

▲ 환전했던 홍콩 달러와 현금

그리고 짐을 마지막 꾸릴 때 쓸 신용카드와 여권을

넣어갈 예정이다.

 

▲ 주황색을 기준으로

위 부분은 한국돈과 아래는 홍콩달러를

넣어 보았다. 통장도 들어갈만큼 넉넉한 사이즈.

 

▲ 가운데에는 지퍼가 있는데

동전도 수납이 가능하다. ^^

 

여권과 핸드폰도 동시에 수납이 가능.

사이즈로 보건데 갤럭시 노트까지도 들어갈 듯 싶다.

 

| 호피 여권 장지갑 구매처 정보

 
▲ 위 배너타고 검색창에
상품번호 145039840 입력하면
위 호피 지갑을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엣지마녀의

호피 여권 장지갑 구매후기 였습니다.

 

 

▲ 이상 제이캐슬 이었습니다.

 

 

▲ 우리집 근처에 맛집이 어디 있는지?
뭐 시켜 먹지? 생각날 땐~

요기요 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