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제이캐슬] MLB 커플 야구모자,추천 32CP24241-43R [구매후기/리뷰]
본문 바로가기
Review/Fashion | Daily Item

[모자][제이캐슬] MLB 커플 야구모자,추천 32CP24241-43R [구매후기/리뷰]

by 제이캐슬 2013. 2. 14.
반응형

[모자] MLB 야구모자,추천 32CP24241-43R [구매후기/리뷰]

 

 

 

안녕하세요. 제이캐슬 입니다.

 

오늘은 MLB 야구모자 리뷰를 해볼게요

 

모델명은 32CP24241-43R 입니다.

 

저번에 다이하드를 보고 오는길에

 

MLB 매장에 들렀다가 딱 꽃힌 모자에요 ^^

 

전부터 빨강과 파랑의 조화가 된 모자를

 

사고싶었는데 이 모자가 딱! 필이

 

더라구요. ^^ 개봉기 시작할게요.

 

구매는 11번가를 통해서 했는데

 

아마도 판매자가 현대백화점에 있는듯 해요.

 

현대백화점 상자로 배송이 되었네요.

 

처음으로 SONY NEX-5R 플래시를 이용하여

 

상품을 찍어보았답니다. 분위기 있네요. ㅎ

 

짜잔~ 박스안에 세심한 비닐포장과 함께

 

등장한 32CP24241-43R

 

이쁘죠? 레드삭스의 로고가 모자 챙에

 

자수로 한땀한땀 놓여져 있어서 눈에 딱! 띄어요.

 

정말 값어치 하는 상품이네요. ^^


 

인터넷에서 시켰지만 Hmall 판매자의 세심한 배려가

 

느끼지는 보증 체크카드.

 

마치 지갑을 산듯한 세심한 배려에 놀랬습니다.

 

오염/구김/변색/파손 등을 체크한 흔적이 보이는데

 

저또한 체크해봤지만 별다른 문제는 보이질 않았어요.

 

흐흐 믿고 살수 있게끔 담당매장의 전화번호까지

 

굿이네요.

 

레드삭스 Red Sox의 세심한 자수 로고.

 

질감이 느껴지시나요? 보정하나도 하지않은

 

순수 원본이랍니다.

 

MLB 모자는 살때마다 느끼지만

 

자수의 오버로크가 세심함이 느껴져요.

 

입체감이 느껴지시나요?

 

MLB 정품임을 입증하는 홀로그램 스티커 입니다.

 

짜잔~ 정식 택 가격이에요.

 

인터넷에서 샀기때문에 전 더 저렴하게 샀다는 점.

 

짱이에요. 무료배송에 정가보다 싸게 살수 있다니 ^^


 

모자의 생명은 이마죠.

 

이마 부분이 구겨지거나 찌그러지지 않게

 

MLB의 세심한 배려.

 

MLB 로고와 함께 밴드가 둘러져 있네요.

 

MLB 모자는 XXL 까지 나오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전 57사이즈 S-M을 씁니다.

 

MLB 모자의 대체적인 기본 모델들은

 

밴드가 있어서 뒤통수 부분이 막혀있는거

 

다들 아시죠?

 

이 밴드가 쓰다보면 자신의 머리에 맞게

 

알맞게 늘어나기 때문에 장시간 써도 정말 편해요.


 

제가 평소 쓰던 MLB 모자와 함께 한컷~

 

오른쪽 모자가 5년이 넘은 모자인데

 

아직도 멀쩡해요. 멀쩡하죠?

 

모자도 손세탁을 잘 해주시고, 관리를 잘하신다면

 

오래 쓰고 다니실 수 있답니다. 그만큼 편하구요.

 

 

인증 착용샷. 모자 이쁘다. ^^

 

짜잔~ 어여 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갖고 있던 야구점퍼와 매칭을 해봤어요.

 

블랙스키니에 점퍼안에 무지 흰티만 입어도

 

시크하고 멋진 코디가 완성될 듯 합니다.

 

이상 제이캐슬 이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