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a7R3 + SEL100400GM] 아빠와 아들의 낚시, 그리고 나
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 Shot

[SONY a7R3 + SEL100400GM] 아빠와 아들의 낚시, 그리고 나

by 제이캐슬 2019. 5. 7.
반응형

 

 

 

| Behind Story

@jcastle.photography

 

#GMaster사진전 #해상력 #부문 #출품#단풍 이 조금씩 물들어가던 때에 담은 사진.

해당 사진은 퍼가는 용도 방지 저해상용 사진

두려움과 호기심 가득한 아이 그리고 뒤에서 묵묵히 지켜주며 이끌어 주는 고마운 아빠.

사진 속 낚시를 하는 아빠와 아들을 바라보며, 모든 것이 처음 서툴던 시기 아빠와 함께 남자 대 남자로서 하나씩 배워 나가던 어린 나의 시절을 잠시나마 투영시켜보며 담아보았던 사진이다.

지금은 많이 자란 나라서 아빠의 존재와 조금은 어색함이 있지만, 사진을 바라보며 '조금 더 잘해드려야겠다.' 라는 생각 또한 해본다.

고화소 R3와 SEL100400GM의 멋진 해상력 덕분에 내가 담고자 했던 사진을 잘 표현할 수 있었던 것 같다.

 

 

.

 

| SONY SEL100400GM의 #짤막리뷰후기

 

 

단렌즈 파이다 보니, 아무리 불편해도 발줌아웃으로 단렌즈를 자주 쓰는데, 소니로부터 좋은 기회가 닿기도 했고, 400미리단이 궁금해서 구매한 SEL100400GM은

'줌렌즈는 단렌즈에 비해 해상력이 떨어진다.'라는 편견을 떨쳐준 정말 멋진 렌즈이다.

GM렌즈 라인업의 이름에 걸맞게 전구간 놀라운 해상력과 붓으로 살짝 터치한 듯한 예쁜 배경흐림 및 보케를 보여주어 풍경 및 인물 사진에서도 멋진 결과를 보여주며,

탁월한 AF는 빠른 움직임을 요하는 조류 사진이나 스포츠에서도 빛을 발하고, 비교적 짧은 최소초점거리 및 높은 촬영 배율까지 갖춰서 간이 접사까지 가능하다.

내가 보유하고 있는 렌즈 중 #다재다능 최고의 만능 렌즈이다보니 부피가 문제되는 상황이 아닌 이상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멋진 렌즈이다.

  

더보기
대전, #GMaster사진전, #해상력, #부문, #출품, #단풍, #다재다능, #제이캐슬, #jcastle, #지마스터사진전, #소니a7R3, #추천렌즈, #풍경사진, #스냅사진

 

.

.

SONY a7R3 + SEL100400GM

Photographed.J-Castle

* Pic & Edited By.J-Castle

* All 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모든 사진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