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a7 + M42 Pentacon 50.8] 키우라고~ 협박하는 길냥이 고양이 녀석
본문 바로가기
Gallery/Snap Shot

[SONY a7 + M42 Pentacon 50.8] 키우라고~ 협박하는 길냥이 고양이 녀석

by 제이캐슬 2019. 5. 3.
반응형

 

 

| Behind Story

  @jcastle.photography

 

2년 전부터 어느 순간 찾아와 밥 달라고~ 그리고 #키우라고 무섭게 노려보며 #이글아이 를 시전 하는 녀석.

2년 동안 먹여주고 간간히 쉼터를 내어주고 다가오길 기다려 보았지만 이전에 사람에게 #상처 를 받은 적이 있는 지, 손에 고양이 사료 없이 조금만 다가가면 #냥냥펀치#하악질 을 해대는 녀석이다. 그럼 왜 오는겨 대체 먹을 거만 꿀빨라고 팍~!!

.

 

.

 

 

.

 

그래서 닉을 #스튜피드 (#Stupid)라고 지어 줬지만, 간간히 또 나타나지 않으면 신경쓰이는 녀석.

예전에 TV동물농장에서 길냥이를 거두어줬더니 새를 물어다 주는 걸 보고, #은혜 를 갚는가보다. 신기하다고 생각됐었는데, 이 녀석도 그런 짓을 하고는 한다.

 

쥐나 바퀴, #태국 에서 #찡족 이라고 불리우는 #게코도마뱀 등 ㄷㄷ

비가 내린 이후, 바닥이 촉촉 젖었을 무렵 #화단 #풀떼기 나 담아볼 까 하던 중 녀석이 찾아와 #아양#협박 을 하길래 담아보았던 샷이다.

간간히 #수동렌즈 로 담는 것을 좋아하는 데, #펜타콘#느낌 이 잘 담겨서 좋아하는 #사진 이다.

글 봐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키울래? 먹을 거 줄래? 가끔 먹을 거 줘도 아양만 살짝 떨고 뭘 원하는겨

 

.

 

.SONY a7 + M42 Pentacon 50/1.8

Photographed.J-Castle

* Pic & Edited By.J-Castle

* All 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모든 사진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