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선화/은행/대흥동 중구청근처] 애슐리퀸즈 NC중앙로역점 - 생일에 갔던 무한리필 샐러드바[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본문 바로가기
Foods/Restaurant

[대전 선화/은행/대흥동 중구청근처] 애슐리퀸즈 NC중앙로역점 - 생일에 갔던 무한리필 샐러드바[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by 제이캐슬 2023. 4. 13.
반응형

 

[대전 선화/은행/대흥동 중구청근처] 애슐리퀸즈 NC중앙로역점 - 생일에 갔던 무한리필 샐러드바

[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올해 내 생일에 가족들과 갔던 샐러드바, 항상 고기 위주로 먹으러 가다보니, 회는 먹기 싫은데 초밥은 땡기고, 나 혼자만 먹자니 가족들이 마음에 걸려서 킹덤뷔페는 종종 다녀왔고, 무한초밥 가성비 식당으로 유명한 쿠우쿠우도 자주 갔었으니, 어디갈까? 싶다가 애슐리퀸즈가 NC백화점에 있다는 것을 알고 가게 되었다. 코로나 이전까지만 해도 대전에 애슐리가 몇군데 있었는데, 전부다 폐점하고 이제는 중앙로역점과 유성쪽 딱 2군데가 남은 듯 싶다.

 

  대전 지하철 중앙로역과 가깝고, 지도상 선화동/은행동/대흥동 중앙에 위치한 NC백화점 (구 동양백화점)에 있는 #대전무한샐러드바뷔페 #샐러드부페 #애슐리퀸즈NC중앙로역점 을 소개한다. 주차는 NC백화점 건물 내 이용가능하다. 지하철 역에서 나오자마자 지하상가 만남의 광장에서 바로 올라올 수 있기에 이왕이면 대중교통 추천한다. (촬영 및 작성 시점 2023년 기준)

 

 

| 대전 킹덤뷔페 리뷰

https://j-castle.tistory.com/1589

 

[대전 둔산탄방동 근처] 비씨씨 킹덤뷔페, 대표프리미엄부페, 샐러드바, 킹크랩참치무한 [방문후

[대전 둔산탄방동 근처] 비씨씨 킹덤뷔페, 대표프리미엄부페, 샐러드바 [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개인적으로 내가 생각하는 대전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뷔페가 두군데 있다. 하

j-castle.tistory.com

 

| 대전 쿠우쿠우 은행동

https://j-castle.tistory.com/675

 

[대전 은행동/맛집] 쿠우쿠우 - 다양한 초밥이 있는 무한리필 뷔페 [메뉴/가격/정보]

[대전 은행동/맛집] 쿠우쿠우 - 다양한 초밥이 있는 무한리필 뷔페 [메뉴/가격/정보] 안녕하세요. 제이캐슬 입니다. 가끔씩 시내갔다가 초밥과 여러가지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찾게 되는 식당 쿠우

j-castle.tistory.com

 

 

| 대전 애슐리퀸즈 NC중앙로역점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 141 NC중앙로역점 본관 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오후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 0507-1409-2880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2022~2023년 기준 애슐리 퀸즈의 가격은 위와 같다.

 

물가 상승률 기준으로 항상 가격이 바뀔 수 있기에 참고만 바라며, 더 자세한 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를 보면 좋을 듯 싶다.

 

| 애슐리 내 지역 찾기

https://www.myashley.co.kr/Bd/Shop/List.aspx

 

Ashley

 

www.myashley.co.kr

 

 

- 애슐리 답게 예쁘고 귀여운 인테리어 뿜뿜

  처음 매장에 들어서면 카운터와 키오스크가 자리잡고 있는데, 처음와서 어리버리 타니까 직원분께서 멀찌감치에서 뛰어오시더니 가족 인원들 체크 후 안내를 도와주셨다. 요금은 선불이었으며, 입장과 동시에 우측 코너에 샐러드바가 몰빵되어 있고, 정면과 좌측은 테이블들이 자리잡혀 있는데, 아주 시원 시원하게 동선이 넓찍하게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무엇보다 실내 인테리어가 #인스타감성카페식당 #대전사진찍기좋은곳추천 느낌이라 그런지, 브레이크 타임 끝나자 마자 걸쳐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으나 저녁 시간이 다가오자 수많은 커플들 및 학생들이 친구들끼리 많이들 오더라.

 

 

  전체적인 화이트톤 벽에 애슐리의 은은하고 따뜻한 조명 램프와 더불어 코너 마다 혹은 테이블 주변에 걸려있는 액자 그림들 및 조형물들 또한 허투루 만들지 않았음을 보여주었고, #빈티지카페레스토랑 빈티지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주어 먹는 도중에도, 그리고 음식을 가지러 왔다 갔다할 때에도 눈요기 즐거움을 준게 특징이었다.

 

 

 

 

  내가 갈 때는 딸기가 한참 비쌀 때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애슐리는 시즌별로 메뉴가 조금씩 바뀌는 것으로 알고 있다. 퐁듀 스타일로 딸기와 함께 곁들여 먹는 코너가 인상적이었다.

 

 

  너무너무 배불러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재미있는 #셀프와플기계 또한 구비되어 있었다.

 

  #인스타에좋아하는여자 들이 좋아할 예쁜 케이크와 쿠키들 코너 또한 눈을 사로 잡았다. 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위 사진에서 좌측 두번째 있는 #애슐리케잌 #애슐리케이크쿠키 #레드벨벳케이크와 티라미슈가 맛있었다.

 

 

  #애슐리퀸즈무한리필음료수 음료수는 기본적으로 탄산음료/물/커피가 무제한 무료로 제공되며, 술 종류만 따로 결제해서 먹는 시스템이었다. 퀸즈가 아닌 일반 애슐리 시절에 대학교 때 그리고 직장 동료들과 생일모임 이나 수다 떨러 빕스나 애슐리 둘 중 하나로 종종 왔던 곳이었는데, 오랜만에 오니 그 때 그 느낌도 떠오르고 좋았었다. #대전패밀리레스토랑추천 

  #애슐리메뉴 들은 중식/양식/일식이 대부분이며, 어르신들과 한국입맛을 좋아하는 토종 코리안을 위한 종류가 적지만 일부 한식 또한 있었다.

 

  내가 좋아하는 마파두부 또한 있었고, 볶음밥도 당연히 있었다.

 

 

- 기대하고 갔지만 맛과 상태가 별로였던 #애슐리초밥

 

  코너를 돌다보면 우측 모서리 쪽에 스시바가 자리잡혀 있다. 

 

  초밥 종류는 쿠우쿠우나 일반 초밥집 보다는 종류가 확연히 적어서 일단 첫인상에선 실망이었고, 두번째 실망은 초밥의 밥알과 회가 분리가 되서 이게 초밥이라는 메뉴를 먹는 건지, 밥에 그냥 회를 반찬으로 곁들여 먹는건지, 초밥이 오래되서 그런것인지 아니면 초밥 담당하는 분의 제조 실력이 단순히 밥의 상태가 좋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분간이 되지 않았다. 

  나는 이 날 애슐리에 온 메인 목적이 초밥이었는데, 초밥은 정말 실망해서, 연어 샐러드만 주구장창 가져다 먹었다.

 

 

- 초밥에 실망했지만 맛있었던 이탈리안 푸드 코너

 

  초밥에 정말 실망했지만, 이탈리아 푸드로 대표되는 피자와 파스타 코너는 맛있었다. 화덕이 생각나는 오븐에 곧바로 곧바로 #피자무한리필식당 고르곤졸라피자와 마르게리타피자 들이 따뜻하게 나오니 한 조각씩 가져다 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사람들이 로제 파스타를 자주 먹던데 로제도 맛있었고, 사진에는 담지 못했지만 크림 파스타가 내 입맛에 맞았다.

 

 

  그 밖에 멕시칸 푸드인 타코와 치킨 및 스테이크 등이 있었다. 스테이크는 아쉬웠던 점이 곧바로 구워서 주는게 아닌 미리 구워놨던 것을 직원분에게 요구하면 살짝 데워주는 식이라 아쉬웠다.

  애슐리에 스프 종류 또한 몇가지 있었는데 스프로 속을 살살 달래주며, 초밥과 샐러드 그리고 피자로 1차를 시작하게 됐었다. 크림 스프가 정말 맛있었다.

 

.

 

 중간 중간 튀김 종류와 함께 새우 초밥도 잡숴주셨다.

 

  메인 회와 밥이 분리되는 이상한 초밥이었지만 새우 초밥은 그럭저럭 먹을 만 해서 주로 이걸 먹게 됐었다. 내가 집에서 밥을 해서 위에 새우 꼬다리만 얹어서 와사비만 곁들여도 이 날 먹었던 것보단 맛있다고 자부할 수 있다. 애슐리 초밥 실망

 

  위에 언급했던 스테이크는 굽는 레벨이 선택권이 없는 미리 구워져 있는 것을 다시 살짝 데워주는 정도라 이 점 또한 아쉬웠다. 웰던 스테이크 원픽, 고기 자체는 맛있었는데, 피가 조금 떨어지는 미디움 레어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참 아쉽다. 치킨도 이미 조리 해둔걸 따뜻한 플레이트에 올려둔 상태라 완벽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겉바속촉 괜찮았다.

 

 

  사진에 담지 못했을 만큼 엄청 빵빵하게 먹고나서 스타벅스에서 좋아하는 레드벨벳 케이크가 떠올라 먹어봤던 녀석. 스벅이 더 맛있긴 하나 그래도 무한리필 뷔페에서 나오는 퀄리티 치고는 좋았다.

 

 

  애슐리에는 아이스크림 또한 있다. 다 먹고 나면 커피가 땡기기 마련인데, 에스프레소나 아메리카노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퍼다가 살짝 부어주면 #아포카토만드는법 완성. 커피의 향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달콤함이 만나니 안먹어 본사람이 있으면 셀프 제조해서 먹어보길 추천한다. 집에서 먹으면 투게더 아이스크림이나 바닐라 아이스크림 사다가 믹스커피 부어주면 그 나름대로도 맛있다.

 

반응형

 

| 대전 애슐리퀸즈 NC중앙로역점 총평

 

 

 

 

 

주소 : 대전 중구 중앙로 141 NC중앙로역점 본관 7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오후 3시~5시 브레이크 타임)

전화번호 : 0507-1409-2880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 가격 : ★★

왠만한 뷔페들이 코로나 이후로 많이 사라져서 아쉬웠는데, 2023년 주말 기준 성인 1명 27,900원으로 초밥이나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중식 및 케이크나 커피까지 다양한 메뉴들을 예쁜 곳에서 즐길 수 있다는 건 괜찮은 듯 싶다. 

 

- 친절도 : ★★

#애슐리퀸즈로봇 이 있었는데, 로봇이 신기하기도 하고, 직원분들이 바쁜 새에 테이블에 콜 사인을 보내면 자동으로 와서 빈 접시도 수거해가서 좋기도 했지만, 역시 사람의 정이 좋은듯? 애슐리의 직원분들 또한 밝게 웃으며 친절히 대해주셨었다.

 

- 맛 : ★★★

맛은 솔직히 중간? 나이가 점점 먹어서 그런가. 내가 어릴 땐 어른들이 말하던 '애들 음식이네' 하는게 이해가 안갔는데, 내가 딱 이런 느낌이었다. 주 타겟층이 학생들에 잡혀있어서 그런지 디스플레이 느낌은 좋았으나 메뉴 하나씩 마다의 맛은 솔직히 아쉬웠다. 특히 초밥이 들자마자 스르르 분리가 되는 퀄리티에서 경악을 금치 못했다.

 

무한리필 체인점은 특성상 이익이 적게되거나 인기가 시들해지면 금방 또 바뀌기 때문에 언제까지 영업이 될런지 모르겠으나

그래도 간단히 생일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도 분위기가 예쁘고 가격도 납득이 되는 수준이라 오래오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내돈내먹 #생일파티레스토랑 #인스타패밀리레스토랑

 

이상입니다.

 

 


 * Pic & Edited By.J-Castle

* All Contents/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제가 직접 찍은 모든 사진과 작성된 글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추천 쇼핑몰 링크

* 해당 링크들로 구매 시, 제가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누리>

<쿠팡>                                            <G마켓>

 

<알리익스프레스>

 

 

 

 

Qoo10 - 큐텐! 글로벌 트랜드를 선도하는 쇼핑

직구지만 빠른배송!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의 최신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세요!

www.qoo10.com

<여행관련 - 아고다, 호텔스 닷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링크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의 수수료를 제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 ID: AF07563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