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태평/오류동 근처] 한솥도시락 삼부프라자점, 따뜻한 도시락을 집에서먹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본문 바로가기
Foods/Restaurant

[대전 태평/오류동 근처] 한솥도시락 삼부프라자점, 따뜻한 도시락을 집에서먹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by 제이캐슬 2023. 4. 25.
반응형

 

 

[대전 태평/오류동 근처] 한솥도시락 삼부프라자점, 따뜻한 도시락을 집에서먹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집에서 혼자나 둘이 있을 때, 치킨 먹기에는 애매하고, 끼니는 떼워야 겠는데 밥은 당장 차리기 귀찮고, 편의점 도시락을 사러가자니 우리 아파트에서 좀 멀어서 가기에는 귀찮고 할 때가 있다. 저렴한 한끼지만 따뜻한 밥과 집에서 먹는 느낌, 가성비, 아~ 학교 다닐 때 #한솥도시락 자주 먹었었는데, 그런 고민을 해결해 준 곳이 바로 #한솥도시락배달 대전 삼부프라자에 위치한 #한솥도시락삼부프라자점 #배달의민족한솥도시락후기 를 소개한다. (촬영 및 작성 시점 2023년 기준)

 

 

 

| 대전 오류/태평동  한솥도시락 삼부프라자점

 

 

주소 : 대전 중구 태평로 71 뉴삼부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전화번호 : 042-525-2429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 2023년 기준 배달의 민족 한솥도시락 삼부프라자점 소개

 

 

  사장님께서 직접 배달과 응대를 해주셔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평점이 높은 편이며, 저렴한 도시락이지만, 리뷰 이벤트를 통해 음료수나 기본 찬을 서비스로 제공해주고 계셨다. 배달시간은 항상 30~50분 소요예정으로 나오지만, 물론 집에서 가까운 편이기도 하겠지만 정말로 후다닥 오는 느낌이 들정도로 배민에 안내되는 소요시간보다 빠른 배달이 인상적인 곳이었다.

 

 

 

 

  문앞에 두고 문자를 부탁드렸는데, 리뷰 꼭꼭 부탁드려요 이런 복사 붙여넣기 문자가 아닌, 맛있게 드시라는 정성스러운 장문의 문자와 함께 주문했던 메뉴들이 도착을 하였다. 친절함 하나로 인해 #내돈내먹한솥 #내돈내산한솥도시락 내돈 내고 내가 시킨거지만 이러한 작은 배려와 정성이 감동을 일단 먹고 시작하게 되며, 향후 또 배달을 시킬 때 가장 먼저 고려하게 되는 식당이 아닐까? 싶다.

 

 

 

이 날 시켰던 것은 배달비가 아까워서 #육개장사발면 을 플러스로 추가하고, #한솥스팸도시락 그리고 학교 다닐 때, 콩나물덮밥과 더불어 돈이 좀더 여유 있을 때, 자주 먹었던 #한솥도련님도시락 을 주문하게 되었다. 어릴 때 먹던 그 메뉴 구성 그대로 가격이 많이 오르지 않은 상태로 포장도 예쁘게 오니 추억도 함께 선물받는 느낌이 들었다.

 

 

도련님 도시락 구성 - 흰밥, 돈까스, 햄버그, 순살치킨 그리고 기본 샐러드와 김치가 자리 잡혀있다. 물론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따뜻하고 집에서 먹는 듯한 바로 조리한 음식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감사함이 있긴 하지만, 요즘 편의점 도시락을 생각해보면 #혜자도시락 #백종원도시락 에 비해 반찬의 양이 메인 고기류 빼고는 지극히 적다라는 아쉬움은 남긴한다.

 

 양이 살짝 부족할 듯 싶어서, 전날 저녁에 해뒀다가 남은 떡볶이를 데워서 함께 먹어보았다. ^^

 

 

  학교 다닐 때 한솥도련님을 먹으면 안에 들어있는 #한솥치킨 을 정말 좋아했었는데, 겉은 바삭하고 촉촉한 느낌이 그 때 그 느낌 그대로 고스란히 전해져서 참 좋았다.

 

  나는 평소 된밥이나 중간밥을 좋아하는 편인데, 쌀도 좋은 것을 쓰는 지, 집에서 먹는 밥과 큰 차이 없게 적당히 진기가 있는 맛이 좋은 느낌이어서 좋았다. 딱 엄마가 밥 해서 바로 주는 느낌이랄까? 밥이랑 김치만 맛있어도 한끼를 해결하는 데는 왠만한 한국인이라면 당연하니, 합격이었다.

 

  #한솥도시락돈까스 퀄리티 또한 두툼하면서 겉바속촉을 잘 지켜내고 있어서 좋았다.

 

 

  #한솥스팸도시락후기 스팸도시락은 식은 뒤에 냉장고에 뒀다가 다음 날 뚜껑을 열고 전자렌지에 데워서 먹었는데, 밥도 반찬도 오래된 느낌없이 맛있게 먹었다. 이름은 스팸을 쓰고 있지만, 스팸이 가로로 길게 자른 딱 하나가 들어있어서 아쉬웠지만 스팸 또한 요즘 정말 비싸다 보니 이해는 갔다.

 

  처음 시키고 나서도 몇번 동생과 함께 #한솥추억팔이 를 하며 시켜먹어 보았었다.

 

 

  #컵밥스타일치킨마요 치킨마요 또한 그 때 그 갬성 그대로 치킨마요 소스와 비벼 먹으니 간식과 한끼 그 중간의 느낌으로 한끼를 해결하는데 괜찮다고 느껴졌다.

 

  예전 그 시절 느낌 그대로 가격 또한 감사하게 많이 오르지 않아 음식과 함께 온 #한솥메뉴리플렛 을 사진을 담아보았다. 아직 만원이 넘는게 프리미엄 라인 빼고는 없다는게 다행?인 일이다. 

 

| 대전 오류/태평동  한솥도시락 삼부프라자점

 

 

주소 : 대전 중구 태평로 71 뉴삼부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전화번호 : 042-525-2429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반응형

 

 

 

 

 

- 가격 : ★★

배달비가 따로 붙어서 그렇지, 매장가서 직접 산다고 하면, 학교 다닐 때 시절을 생각해보면 가격이 그 때에 비해 별로 안올랐네? 할 정도로 즉석요리 밥인데 이 가격이라니..오히려 감사할 지경.

 

- 친절도 : ★★

사장님께서 배달해주시면서 문자로 항상 장문의 메세지로 단순 복사 붙여넣기가 아닌 마음을 보여주시는 것 같아 나 역시 감사하다고 리뷰와는 별개로 문자 답장을 보낸 적이 있다. 덕분에 블로그에도 소개하고 싶어서 올리게 됐는데, 지금처럼 쭉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이다.

 

- 맛 : ★★★★ 

맛은 인정이지만, 별을 하나 뺀 이유는 종합적으로 봤을 때, 편의점 도시락이 워낙 요즘에 잘 나와서 한솥만의 메뉴 강점은 있긴하지만 양적인 측면에선 조금 아쉬워서 하나를 뺐다. 다만 편의점 도시락은 공장에서 조리 후 반 냉동상태로 유통되기에 즉석요리로 오는 한솥과는 조금 다르니 이건 호불호가 있다고 본다. 야채 및 다른 것들도 상태가 좋으며 도시락 용기는 재활용해도 될정도로 퀄리티가 좋아서 설거지 이후 나중에 나들이 갈 때 쓰면 요긴할 것 같아서 몇개 모아두었다.

 

한솥과의 인연이 급식소가 없던 학창시절부터 이용했었는데, 아직도 그래도 그 자리 그대로 지키고 있으니 미소가 지어지기도 한다.

한솥만의 따뜻하고 저렴한 도시락이라는 느낌 그대로 오래오래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한솥도시락장점  #한솥도시락단점아쉬운점

이상입니다.

 

 


 * Pic & Edited By.J-Castle

* All Contents/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제가 직접 찍은 모든 사진과 작성된 글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추천 쇼핑몰 링크

* 해당 링크들로 구매 시, 제가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누리>

<쿠팡>                                            <G마켓>

 

<알리익스프레스>

 

 

 

 

Qoo10 - 큐텐! 글로벌 트랜드를 선도하는 쇼핑

직구지만 빠른배송!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의 최신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세요!

www.qoo10.com

<여행관련 - 아고다, 호텔스 닷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링크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의 수수료를 제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 ID: AF07563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