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태평/용문동근처] 스타벅스용문DT점/생일쿠폰/에그샌드위치/말차프라푸치노[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본문 바로가기
Foods/Foods | Desert

[대전 태평/용문동근처] 스타벅스용문DT점/생일쿠폰/에그샌드위치/말차프라푸치노[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by 제이캐슬 2023. 9. 4.
반응형

 

[대전 태평/용문동근처] 스타벅스용문DT점/생일쿠폰/에그샌드위치/말차프라푸치노

[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대전 용문역과 가깝고, 태평동 수침교에서도 가까운 내가 가장 자주 가는 #스타벅스대전용문DT점 #대전스타벅스드라이브스루용문점 을 소개한다. 아는 사람들은 알다시피 스타벅스 멤버십에는 웰컴/그린/골드 등급이 있는데, 그린과 골드 등급이면 매년 생일날 쯤 고맙게도 한번 방문하시라고 무료음료생일 쿠폰을 발행해준다. #스벅무료음료생일쿠폰

 

  워낙 자주 가는 곳이라 리뷰를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까먹고 있다가 사진 폴더를 정리하다가 올해 초 생일 쿠폰 겸 내가 좋아하는 #스벅말차프라푸치노 사진도 남아 있어서 겸사 겸사 포스팅해본다. 요즘 빽다방이나 메가커피 같은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커피 전문점이 워낙 많아서 스벅은 나도 예전만큼 자주 가지는 않지만 그래도 친절한 직원, 청결하고 넓은 좌석과 스탬프를 가끔 하나씩 찍으러 가는 느낌으로 종종가기도 한다. (촬영 및 작성 시점 2023년 기준으로 변동될 수 있다.)

 

 

 

 

* 공식 배포된 광고 자료를 제외한 작성된 글 내용이 도용 되었을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글쓴이 : J-Castle. (jcastle_blog@naver.com)

 

 

| 대전 태평동/용문동 근처 스타벅스 대전용문DT점

 

 

 

주소 : 대전 서구 도산로 336 (용문역 2번 출구) 

영업시간 : 코로나 같은 특수 경우 및 일요일 밤 10시 종료 빼고는 / 매일 23:00 종료

전화번호 : 1522-3232 (네이버 정보로서 망하지 않으면 유지)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스벅으로 아침이나 저녁 퇴근길에 항상 차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대전스타벅스용문점외관 은 이렇게 생겼으며 수침교 대로변 4거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딱 한눈에 띄는 곳에 있다. 스벅 생기기 전에는 이 쪽 주변이 죽은 느낌이었는데, 스벅이 생기고 나서 활기와 생기가 도는 느낌. 건물 내에 주차장이 있고, 구매 1만원당 1시간 정산이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다.

 

 

 

| 내가 시켰던 메뉴의 가격 정보 및 별 적립 방법

#스타벅스별적립방법 #스벅스탬프모으는방법 #스타벅스생일쿠폰얻는방법

 

 

#스벅말차프라푸치노정식이름네이밍 은 정말로 길다. #제주유기농말차로만든크림프라푸치노 정식 메뉴이름은 위와 같고, 스타벅스가 익숙하지 않은 분이여도 가서 매니져분이나 직원분에게 말차프라푸치노라고 이야기하면 알아서 친절하게 도와주신다.

 

 

 

스타벅스 음료별 사이즈는 #스타벅스음료사이즈가격 #스벅음료사이즈용량 가장 기본이고 흔한 톨 용량은 355ml, 중간 사이즈인 그란데 용량은 473ml, 가장 큰 사이즈인 벤티의 용량은 591ml이다. 각 메뉴의 기본 메뉴 가격은 톨의 기준이며, 사이즈 별로 업을 하게 되면 500원씩 한단계씩 올라가는 구조이다.

 

 

 

 

스벅에서 내가 좋아하는 빵 종류는 레드벨벳 크림치즈 케이크와 스모크드 소시지 브레드인데, 두 녀석 모두 다 품절이라서 이 날은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에그에그샌드위치 를 먹어보았다. 식빵에 찐계란을 올린거라서 창렬한 가격이라 먹고 싶은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았던 메뉴인데, 말차 프라푸치노의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과 빵이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시켜보았었다.

 

.

 

스벅 별 스탬프를 모으려면 스타벅스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 후 스타벅스 카드에 돈을 일단 충전해둬야 한다. 만원이건 2만원이건 소액을 충전해두고 (내가 알기론 스벅카드로 최소 천원이상) 결제 후 차액을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그럼 자동으로 주문했던 내역과 함께 스탬프가 쌓이는 구조. 

 

 

 

 

짜잔~ 에그샌드위치와 말차 프라푸치노 샷. 엑스트라로 매니져님이 자바칩을 권해주셔서 추가해 보았다. 예전에는 일반 우유로 그냥 주는대로 먹었었는데 스벅의 장점은 레벨업이 되다보면 이것저것 원하는대로 주문할 수 있다보니, 나는 두유로 종종 바꿔서 마시는데 정말 맛있다.

 

 

에그에그샌드위치의 느낌은 겉은 역시 그냥 우리가 알고 있는 평소 먹는 식빵 맛이고, 찐계란을 으깬 맛이긴 했는데, 뭐랄까 지불한 돈의 느낌 때문일까? 굉장히 부드럽고 평소 그냥 계란이네 이런 느낌과는 다른 느낌이었다. 사진을 보면서도 또 먹고 싶어지는 느낌. 쟁여놨다가 아침에 바쁘게 나갈 때 전자렌지에 살포시 데워서 먹으면 정말 맛있을 듯한 느낌이었다.

 

 

 

사진 촬영한게 올해 초 생일 때라, 이 당시 굿즈들은 #스타벅스블루밍스프링 시즌에 맞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스벅의 텀블러 제품들도 좋고 예쁘지만 쓰다보면 코팅이 벗겨지고 스크래치가 잘나서 어느 순간부터 그냥 저렴하고 튼튼한 제품을 오래쓰다가 바꿔쓰게 되었다. 스벅은 너모 비싸.

 

| 스벅 텀블러대신 쓰고 있는 카르닉 텀블러

https://j-castle.tistory.com/1694

 

[카르닉 텀블러] KARNIK TUMBLER / 쿠팡에서 최근 구매한 것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 [개봉기/리뷰]

[카르닉 텀블러] KARNIK TUMBLER / 쿠팡에서 최근 구매한 것 중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 [개봉기/리뷰] 한 겨울에도 찬물을 마시고, 얼음을 꼭 넣어서 물을 마시고, 가끔 냉커피도 타먹고 뜨거운 차나

j-castle.tistory.com

 

 

반응형

 

| 대전 태평동/용문동 근처 스타벅스 대전용문DT점

 

 

 

주소 : 대전 서구 도산로 336 (용문역 2번 출구) 

영업시간 : 코로나 같은 특수 경우 및 일요일 밤 10시 종료 빼고는 / 매일 23:00 종료

전화번호 : 1522-3232 (네이버 정보로서 망하지 않으면 유지)

 

드라이브 스루가 가능한 스벅으로 아침이나 저녁 퇴근길에 항상 차가 많은 곳이기도 하다.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 가격 : ★★

아무리 자리세라고 하지만 물 장사인데, 브랜드 커피값 정말 많이 비싸졌다. 나이드니까 밥 생각이 절로나는 가격은 어쩔 수 없다.

 

- 친절도 : ★★

스벅을 어디에 가던지 단 한번도 불친절한 대접을 받아본 적은 없는 것 같다.

 

- 맛 : ★★★★ 

맛은 인정이다. 특유의 스벅만의 분위기까지 있어서 맛을 더해준다. 인스타하는 재미.

 

 

#내돈내먹 #스타벅스 #스타벅스메뉴추천

 

이상입니다.

 

 


 * Pic & Edited By.J-Castle

* All Contents/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제가 직접 찍은 모든 사진과 작성된 글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추천 쇼핑몰 링크

* 해당 링크들로 구매 시, 제가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누리>

<쿠팡>                                            <G마켓>

 

<알리익스프레스>

 

 

 

 

Qoo10 - 큐텐! 글로벌 트랜드를 선도하는 쇼핑

직구지만 빠른배송!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의 최신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세요!

www.qoo10.com

<여행관련 - 아고다, 호텔스 닷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링크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의 수수료를 제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 ID: AF07563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