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오류태평동 근처] 명륜진사갈비 대전오류점 서대전사거리, 갈비/삼겹살 무한리필 및 샐러드 바[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본문 바로가기
Foods/Restaurant

[대전 오류태평동 근처] 명륜진사갈비 대전오류점 서대전사거리, 갈비/삼겹살 무한리필 및 샐러드 바[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by 제이캐슬 2023. 10. 3.
반응형

 

[대전 오류태평동 근처] 명륜진사갈비 대전오류점 서대전사거리, 갈비/삼겹살 무한리필 및 샐러드 바

[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오류동 서대전네거리/서대전사거리 및 지하철 서대전역, 세이백화점과 가깝고, 태평동에서도 차로 10분거리면 올 수 있는 요즘 들어 가장 자주 가는 #명륜진사갈비대전오류점 을 소개한다. #명륜진사갈비서대전점 으로 했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공식 이름은 대전오류점이다. (촬영 및 작성 시점 2023년 기준으로 이후 가격변동 및 폐점이나 기타 변동사항이 있을 수 있다.)

 

 

* 공식 배포된 광고 자료를 제외한 작성된 글 내용이 도용 되었을 경우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다.

글쓴이 : J-Castle. (jcastle_blog@naver.com)

 

 

 

 

| 대전 태평/오류동 서대전네거리 근처 명륜진사갈비 대전오류점

 

 

 

주소 : 대전 중구 계백로 1731 제일가구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밤 9시)

전화번호 : 042-535-7779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원래는 용문점을 자주 갔었는데, 용문점을 가본 사람을 알겠지만 주차하기가 엄~~칭 힘들다. 용문점 건물 지하 주차장이 있지만 입구 및 출구가 같은 라인이라 주차하러 내려갈 때 혹은 나올 때 신경이 많이 쓰이고, 골프 및 PC방까지 같이 쓰는 공간이라 항상 번잡해서 용문점은 어느 순간부터 잘 안가게 됐었는데, 서대전 사거리에 명륜이 오픈하고서부터 지하철이나 버스타고서 내리면 바로 보이고, 또 여기는 주차장이 제일가구프라자 지하에 댈 수 있기 때문에 편하다. 그리고 중심지라 사람들과 약속 잡기에도 아주 좋고, 장소는 기가맥히게 오픈한 것 같다.

#명륜진사갈비서대전주차장 #명륜진사갈비오류점주차

 

 

 

 

서대전네거리역 및 서대전 사거리에서 차를 끌고 지나다 보면 딱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에는 정말 좋다. 매장을 마주본 상태에서 우측으로 돌아가자마자 지하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를 하고, 명륜진사갈비 대전오류점에서 식사를 한뒤에 계산할 때 차번호를 이야기 해주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예 ~~전에 내가 알기론 초밥집이었던가 그랬던 것 같은데 인테리어는 명륜 리뉴얼된 그 느낌 그대로 넓찍하고 한 눈에 다 들어오게 잘 배치한 느낌이다. 다만 마지막 후기에도 언급하겠지만 음식을 가져오는 샐러드바 위치가 직원들의 주방 동선과 인접해 있어서 이 부분이 가장 아쉽기만 하다. 가운데에 놨으면 좋았을 것 같은데 테이블을 더 확보한 디자인인 것 같다. 그래서 식당에 좌석이 풀로 찼을 경우 샐러드바의 동선이 많이 꼬여서 불편하다.

 

 

 

  #명륜진사갈비샐러드바 #명륜진사갈비이용방법 #명륜진사갈비대전오류점가격 명륜이 리뉴얼되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게 갈비만 먹으러 오기엔 가끔 삼겹살도 생각나고 하는데, 삼겹살과 함께 담백함을 더한 목살과 등갈비 프렌치렉이 추가가 되어서 정말 좋았었다. 2023년 기준 아직도 가격이 1인당 2만원이 넘지않는 #명륜진사갈비무제한가격 18,900원 정말 고마운 가격이다. 치킨 한마리 시키고 음료수 큰거랑 배달비까지하면 이제 2만원이 훌쩍 넘어버리는 시대인데, 명륜은 요즘 고기값 시세도 비싼데 국산은 아니어도 단백질 보충에 정말 감사한 곳이라 좋아한다.

 

  샐러드바에서 고기를 챙기고, 각종 튀김과 떡볶이, 잡채, 야채 등이 있으니 미리 세팅해두고 먹으면 편하다. 다 맛있긴 한데 다른 것들을 먹으면 고기를 많이 먹지 못하니 나는 주로 고기만 먹는 편이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라 계속 뚜껑을 열고 닫고 하다보니 금방 눅눅해지고 하는데 그래도 떡볶이 정말 맛있다. 솔직히 요즘 배달로 떡볶이만 시켜도 배달비까지 만3천원은 그냥 넘어가는데 분식거리와 음료수 무한 리필만 먹어도 뽕은 뽑는셈인듯? 한번 오른 물가는 내려가지 않을 텐데 ㅜㅜ.

 

  요즘 마트가서 식자재 코너 및 과일과 야채 코너 가본 사람들은 알 것이다. 얼마나 비싸고 가진 돈에 비해 살게 없는지, 가족끼리 종종 명륜이 사라지면 우린 이제 어디가서 밥을 배부르게 먹지? 이런 말을 하곤한다. 

 

  #명륜진사갈비튀김분식 용문점이건 가오점이건 맛이 동일한데 제품으로 본사에서 똑같이 나오는 것을 그냥 데우는 정도로 올리는 거겠지만 새로 나왔을 때 명륜의 튀김 정말 맛있다. 특히 단호박 튀김이 맛있기 때문에 강추 

 

  짜잔 #명륜진사갈비차림예시 #명륜진사차림상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애피타이저로 맛보기로 떡볶이와 튀김을 맛보고 기다리기. 숯불도 가격 및 케어하는게 힘들텐데 익는 속도가 느리지만 기름이 밑으로 뚝뚝 떨어지고 숯불 만의 매력이 있어서 좋기도 하다. 

 

 

 

1인당 18,900원에 고기/야채/분식거리/음료수/밥 까지 모든게 무한이라 18,900원? (명륜을 처음 드나들기 시작했을 때 내기억으론 평일 기준 12,900원이었다.) 전보다는 가격이 오르긴 했지만 그래도 아직도 감사한 가격임을 끄덕이게 된다. 리뉴얼 되고 고기의 가짓수도 늘어났기 때문에 충분히 납득이 가는 긍정인 편.

 

 

 

 

 

상추가 비쌀 때는 내놓지 않는 식당도 많은데, 명륜은 상추도 항상 넉넉히 있어서 좋다. 사진 보면서도 또 먹고 싶네.

 

 

 

#명륜진사갈비마무리 는 역시 된장찌개. 고기를 양껏 먹다가 한 판 정도 남았을 때, 밥을 가져다가 된장찌개랑 뚝딱하면 정말 최고~!!

 

여기 까지는 대략적인 먹는 순서를 설명하며 포스팅했고, 그동안 계속 자주 갔기에 또 다른 사진들 또한 올리고 마무리 해보겠다. 

 

 

빛깔이 끝내줘요. 갈비는 뼈가 붙은 일반적인 갈비와 목살로 만든 갈비가 함께 있는데, 뼈 붙은 것은 고기양이 얼마되지 않아 목살로 된 갈비가 나는 좋다. 담백하기도 하고.

 

배터지게 먹고 나서 집에 오는 길에 #메가커피서대전점

 

나는 보통 카페에 가면 카페모카를 마시는 편인데, 뭔가 기름진 것을 입가심 할 때는 아메리카노를 종종 마시는 편이기도 하다. 이날 처음으로 메가커피의 대표메뉴로 항상 앞에 뜨는 #메가커피바닐라아메리카노 를 처음 마셔봤는데 가격도 정말 저렴한 2,700원에 바닐라 향이 스믈 스믈 올라오는 아메리카노 정말 최고였다. 다음에도 또 마셔야지. 입가심이 적절히 되고, 바닐라의 맛과 향이 기분을 업 시켜주는 느낌이었다.

 

 

반응형

 

 

| 대전 태평/오류동 서대전네거리 근처 명륜진사갈비 대전오류점

 

 

 

주소 : 대전 중구 계백로 1731 제일가구프라자 1층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라스트 오더 밤 9시)

전화번호 : 042-535-7779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 가격 : ★★

요즘 삼겹살 한근 사려면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다. 이 가격에 다른 것 까지 맛 볼 수 있으니 좋다고 본다.

 

- 친절도 : ★★

직원들 교육을 잘 시켰는지, 전부 다 친절하고 싹싹하고 빠릿하다.

 

- 맛 : ★★★★ 

맛은 인정이다. 야채 및 다른 것들도 상태가 좋으며 청결하고 깨끗

 

이곳의 유일한 단점은 샐러드바의 동선이 직원이 자주 움직이는 주방과 붙어 있어서 식당안이 꽉차게 되면 정말 번잡하다.

 

명륜이 보편화 되면서 경쟁에서 밀린 개인 무한 리필 가게도 오른 물가로 인해서도 많이 폐점했는데,

명륜도 체인점 및 무한 리필 특성상 언젠가 사라지게 되겠지만 오래도록 되었으면 하는 바램.

 

#내돈내먹 #명륜진사갈비 디저트로 #메가커피 #꿀메리카노

이상입니다.

 

 


 * Pic & Edited By.J-Castle

* All Contents/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제가 직접 찍은 모든 사진과 작성된 글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추천 쇼핑몰 링크

* 해당 링크들로 구매 시, 제가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에누리>

<쿠팡>                                            <G마켓>

 

<알리익스프레스>

 

 

 

 

Qoo10 - 큐텐! 글로벌 트랜드를 선도하는 쇼핑

직구지만 빠른배송! 믿음가는 해외직구! 전 세계의 최신 인기 상품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보세요!

www.qoo10.com

<여행관련 - 아고다, 호텔스 닷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링크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의 수수료를 제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 ID: AF075636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