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태평동/유천동 근처] 황제장어나라, 장어 무한리필 유천점 [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중복과 그 이후에 방문했었던 황제장어나라, 닭과 치킨값이 올라가면서 이거 돈 조금만 보태서 몸에 좋고 고스태미나 정력 음식인 장어를 차라리 먹는게 낫겠다. 싶어서 찾아보다가 가족 모두 가기엔 아무래도 가격 부담이 있으니 혹시나 해서 찾아본 무한리필 집.
오~~ 네이버에 보니 다행히 집 근처에 오픈한지 오래되지 않은 듯한 장어 무한리필 식당이 있는게 아닌가?
2022년 8월 작성일자 기준으로 1인당 무한리필 2만5천원이었던 황제장어나라를 살펴보자.
대부분 섹스에 좋은 장어만을 생각하겠지만 장어는 여러 효능 작용이 있다.
- 피부 미용, 고혈압 예방, 섹스에 좋은 스태미나, 시력 보호 및 두뇌발달, 골다공증 예방, 빈혈 예방 등
| 대전 태평동/유천동 근처 황제 장어나라 유천점
주소 : 대전 중구 유천로 90
전화번호 : 042-522-9277
장어구이집 답게 전화번호는 일단 센스있게 잘 지은 것 같네.
황제장어나라는 유천네거리/유천사거리 가기 전 섬김 요양병원 안쪽 방면으로 위치해 있었다.
집에서 멀지 않아 운동삼아 걸어갔다왔는데 주차장도 조그맣게 건물 뒷편으로 있는 듯 했다.
* 모든 식당 및 사업자는 작성 당시 기준으로, 메뉴가격 및 전화번호 등은 이후에 바뀔 수 있다.
혹시나 검색해서 본다면 참고만 혀라~ 네이버 재검색 추천.
이 때가 중복 때라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꽉차 있었는데 웨이팅 잠깐 이후 자리가 났었다. 에어컨을 틀어놨고, 환기 때문에 문도 열어놨었는데 사람도 너무 많고, 불의 열기 때문에 엄~~칭나게 더웠다. 밥 먹으면서 고문 당하던 수준.
황제장어나라 유천점 메뉴는 1인당 2만5천원이며 장어값은 선불이었고, (사람이 많아서 먹튀방지인 것인가) 장어값만 일단 선불이었고, 나머지 음료 같은건 나갈 때 후불 결제 방식이었다. 무한리필 2시간이며 남기면 환경부담금 3천원.
장어값이 당연히 비싸니 이해 가는 수준.
기본으로 차려주는 상차림은 아주 조촐했다. 나머지 국과 밥 야채는 셀프바에서 무한리필 가능했다. 아쉬웠던 건 이 때 상추값이 금값이라 상추가 없었던게 아쉬웠다.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다.
주방 근처에 있는 간이 셀프바에 마련된 장어와 기본 야채들 및 소스. 장어가 민물장어이다보니 특유 비릿함이 더욱 진하게 올라왔는데 아쉬웠던건 냉장 셀프바가 아닌 날씨도 덥고 습한데 그냥 방치되어 있는 듯한게 아쉬웠다. 잘 손질되고 이런건 좋았는데, 그냥 방치된 듯 놓여진게 좀 아쉽다.
신선하지 못한 느낌. 냉장고에서 꺼내가는 시스템이면 좋았을 것 같은데.
비릿함 때문에 쌈장도 하나 더 내 앞에 여유있게 가져가고 싶어서 소스 종지가 보이지 않아 주실 수 있나 물어봤더니 테이블 2인당 하나라더라 ㅋㅋㅋ 사람 많고 나중에 설거지하기 귀찮아서 그런가? 이것 또한 아쉬웠던 부분
나는 생선자체를 비릿해서 싫어하는데다가 물에 졸여서 요리하면 특유 비릿함이 배가 되어서, 물에 빠진 고기 종류 요리는 잘 못먹는 편인데, 구이는 그래도 좋아하는 편이다. 장어는 고단백질 스태미나 음식이라 그런지 처음 먹었을 때는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었지만 배가 금방차고 특유의 비릿함이 생강과 마늘을 곁들여 먹어도 술을 적게 먹으니 배속에서부터 말을 할 때마다 비릿함이 올라오더라. 오랜만에 양 많게 맛있게 먹은건 좋았으나 특유의 비릿함은 어쩔 수 없나보다. 옆에 손님 아저씨들은 밤에 좋은 일이 있으실 예정인지 어찌나 잘 먹던지
잘 못구우는 것 같으니까 사장님이 바쁜 와중에도 친절하게 잘라주시면서 먹기 좋게 잘라주셨다. 예전에 부모님 따라 공주 유명한 장어집에서 양념발라진 장어는 불맛도 양념맛도 동시에 느껴져서 양념치킨 조리해서 먹는 맛이었고 비릿함도 전혀 없었는데 양념이 없어서 그랬는지 먹고 나서 그 다음날 까지 말할 때마다 비릿함이 올라와서 아쉬웠다. 장어 자체는 맛은 있었고, 먹고나니 기운이 나는 느낌은 있었다. 우리 식구들이 비릿한 걸 잘 못먹는게 아쉬웠다. ㅜㅜ 장어가 냉장 상태로 있는거면 비릿함이 덜했을라나?
- 소주 좋아하고, 장어가 없어서 못먹는 사람, 오랜 시간 진중하게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추천.
- 평소에 비릿한 음식 잘 못먹고, 단백질 음식 조금만 먹어도 배가 금방 차는 사람에게는 비추.
.
| 대전 태평동/유천동 근처 황제 장어나라 유천점 정보
* 모든 전화번호 및 정보는 작성일자 기준으로 바뀔 수 있다.
주소 : 대전 중구 유천로 90
전화번호 : 042-522-9277
영업시간 : 매일 하신다고 했는데, 저녁 늦게 혹은
공휴일은 전화해봐야 알덧? 네이버에는 나와있지 않다.
가격 : ★★★★
(장어가 비싸니까 가격은 괜찮음, 밥과 국도 무한리필, 하지만 하나를 먹어도 맛있는 요리를 먹고 싶다면 비추, 일반 장어요리집 추천)
친절도 : ★★★ (카운터에 사장님이 항상 모니터하는데 먹으면서 살짝 불편한 느낌, 몰래 싸가는 진상들이 많았나?
그릇 더 안준 것도 아쉽네. 남자 사장님은 친절하신 편, 사람많고 시끄러우니까 이해는 간다..)
맛 : ★★★ (맛 괜찮지만 오래 먹지 못하는게 장점이자 단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게 분위기가 항상 사람이 많고, 최고 단점이 간뜩이나 사람많고 여름이라 더운데, 테이블의 불 시스템이 테이블 아래까지 깊숙하게 내려와 다리까지 후끈 후끈 덥게 느껴진다. 먹으면서 지옥불 느낌. 겨울에는 좋을 듯 한데 여름에는 진짜 곤욕이었다. 빨리 먹고 나가고 싶은 느낌. 이것 때문에 딱 2번가고 더 안감. 날씨 선선해지면 술 모임이 있다면 다시 갈 수도.
#내돈내먹 이상입니다.
* Pic & Edited By.J-Castle
* All Pics U Can`t Be Used Without @jcastle.photography Consent.
* COPYRIGHT ⓒ J-CASTLE ALL RIGHTS RESERVED.
* 모든 사진은 제이캐슬의 동의 없이 공유 및 재편집,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추천 쇼핑몰 링크
* 해당 링크들로 구매 시, 제가 커미션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관련 - 아고다, 호텔스 닷컴>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해당 링크 구매 시, 이에 따른 일정의 수수료를 제가 받을 수도 있습니다."
쿠팡파트너스 추천인 - ID: AF0756360
'Foods > Restaura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서대전역/오류태평동 근처] 라면타임, 집밥을 먹는 듯 한 분식집, 돈까스 맛있어 [방문후기 메뉴가격/좋았던 점/아쉬운 점] (0) | 2022.08.30 |
---|---|
[대전 태평동 중국집] 옛날전통짜장 - 볶음밥 먹으러 자주가는 단골집 [메뉴 가격 및 후기] (0) | 2022.07.20 |
[대전 서구 변동/도마동 근처 맛집] 대성 콩국수, 진한 콩국물의 고소함 (0) | 2022.07.1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