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이캐슬 입니다.
저는 첫 거래은행이 우리은행이었다 보니 카드 역시 우리은행에서 발행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로 시작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자동차를 구매하면서 메인 카드는 자연스레 현대카드로 바뀌게 되어서,
우리V카드(BC)는 잘 안쓰게 되다가 투인원 결제 시스템의 체크한도를 바꾸기 위해서
상담을 해야 할 일이 생겼는데..
우선 우리은행 우리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 1588-9955 / 1599-9955
(2015년 3월 기준 전화번호는 바뀔 수 있습니다.)
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눌러서 전화해보면 짜증나게도 교묘하게 ARS를 계속 돌리게
만들어두고 정작 중요한 상담원 연결 단축번호는 들려주지 않는다.
하지만 전화를 연결하자마자 아무것도 누르지 않은 상태에서
40번만 입력하면 신기하게도 직원을 연결해주겠다며 연결이 된다. ㅡㅡ
참내, 어떻게 해서든 ARS로 해결하게끔 만들어두고 상담원 연결 코드는 일러주지 않는다니.
공휴일 같은 날에는 연결이 되지 않으니 참조하시길.
40번을 입력후 직원과 연결되면, 개인정보를 일러주게 되면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다.
덧붙여 우리카드 분실신고 전화번호는
☎ 1588-5300
우리카드 상담원 연결에 저처럼 애를 먹었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상 제이캐슬 이었습니다.
반응형
'Interesting Info > Ordinary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제10회 대전 뿌리공원 효문화축제, 제37회 금산인삼축제 행사일정표 (0) | 2018.10.04 |
---|---|
[문자 스미싱 주의] [Web발신] 고객님 택배 주소지 불명으로 (재확인)해주세요 (0) | 2014.11.24 |
[코레일] 2014 설날 기차표, 승차권 예매안내 [일시정보/시간/장소] (0) | 2014.01.07 |
댓글